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소소하게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하면 좋은 것들

by 케이소피 2023. 9. 9.

소소하게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들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네일아트

회사 일이 너무 힘들고 그렇다고 특별히 새로운 취미를 만들 여유도 없던 때가 있었는데요. 그때 기분전환 하는데 큰 도움을 봤던 게 바로 손톱을 화려하게 꾸민 것이었습니다. 화장법이나 머리를 바꾸는 것보다 네일아트가 더 기분전환이 되는 이유는 손은 내가 평상시에 자주 볼 수 있는 부위이기 때문입니다. 굳이 거울로 볼 필요가 없죠. 샵에서 손톱 다듬는 것부터해서 아트가 완성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도 재밌고, 요즘은 샵 직원들도 굳이 일부러 말을 많이 걸지 않기 때문에 손 맡기고 멍때릴 수 있는 것도 하나의 힐링 포인트입니다.

 

 

책상 꾸미기(데스크테리어)

직장인들은 주중에 자는 시간 빼고는 하루의 대부분을 직장에서 보내기 때문에 사무실 책상을 꾸미는 것만으로도 기분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인테리어'를 합쳐서 데스크테리어라고 하죠. 키감이 마음에 드는 키보드, 가벼운 무선 마우스와 내 취향의 마우스패드, 더 나아가 색상까지 내가 좋아하는 걸로 맞춘다면 업무를 시작할 때 기분도 산뜻하고 업무 효율이 오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라이프썸 무선 키보드,마우스세트(세이지그린) +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포레스트그린) 조합 추천드립니다. 이 둘은 연관이 없는 브랜드이고 서로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따로 구매했습니다.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와 마우스패드

 

휴대폰 케이스 바꾸기

이건 사실 휴대폰이 질릴 때도 나를 속이기 위해 자주 써먹는 방법인데 휴대폰 케이스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됩니다. 네일아트와 비슷한 맥락인데 휴대폰도 우리 일상 속에서 손에서 떨어지지 않는 제품이라서 그만큼 자주 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케이스 덕후로써, 흔하지 않으면서도 귀여운 휴대폰 케이스 쇼핑몰 몇군데 추천드립니다.

 

속눈썹펌

속눈썹이 짧으면 짧은 대로, 길면 긴 대로 펌을 해서 속눈썹이 빠짝 올라가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뷰러로 찝고 마스카라한 거랑은 느낌이 다르죠. 샵에서 하면 비용이 3~5만원 정도이고, 집에서 직접하면 그거 보다 못한 가격으로 10번 이상을 할 수 있기는 한데 저는 손이 여물지 못해서 보통 샵에 가서 합니다. 

피어싱 하기

새로운 부위를 우두둑 하고 뚫고 마음에 드는 피어싱을 하는 것 역시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저는 알러지가 있는 편이라 쥬얼리는 보통 골드를 착용하는데요.  질리지 않고 매일 착용할 수 있는 14K 피어싱(귀걸이) 쇼핑몰 몇군데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소하게 기분전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무너져도 나는 무너지면 안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 자신보다 중요한 것은 없으므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 마음, 자기 기분을 챙기면서 살아봅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